메뉴

함양문화원 문화학교 서예반, 각종 서예대회에서 다수 수상

 

K-Classic News 기자 | 함양문화원 문화학교 서예반 수강생들이 각종 서예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며 지역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문화학교 서예반은 학생부터 성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참여해 꾸준히 글씨를 갈고닦으며 전통문화 계승에 힘쓰고 있다.

 

특히 최근 열린 전국휘호대회를 비롯한 다수의 대회에서 수강생들이 입상 소식을 전해왔다. 서예반은 학생부터 성인까지 전 세대를 아우르는 교육의 성과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이번 수상은 개인적인 영광을 넘어, 함양군의 문화적 자긍심을 높이는 계기가 됐다. 서예반을 지도한 이연주 강사는 "꾸준한 연습과 열정이 좋은 결실로 이어졌다."고 전했다. 또한 "아이들과 어른이 함께 서예를 배우며 전통을 이어가는 모습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함양문화원은 앞으로도 서예 교육을 통해 지역민의 문화적 역량을 높여갈 계획이다. 또한 청소년들이 서예를 통해 올바른 가치관과 전통의 중요성을 깨닫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성과를 계기로 더 많은 주민들이 문화학교에 관심을 가지고 참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예반의 활약은 함양군이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문화도시로 발전하는 밑거름이 될 것이다. 앞으로도 함양문화원은 다양한 문화예술 교육을 통해 군민들의 삶을 풍요롭게 만들어갈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