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 동래구 온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 “ 영양듬뿍! 사랑의 미숫가루 전달 ”

 

K-Classic News 기자 | 온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지난 16일 무더운 여름철을 이겨내기 위해 온천1동 관내 취약계층 50명에게 미숫가루와 꿀을 전달하는 “영양듬뿍! 사랑의 미숫가루 전달”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온천1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는 매년 지역사회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자연보호 및 산불예방 캠페인 전개, 사랑의 식품세트와 전기장판 전달에 이어 올해는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건강하게 보낼 수 있도록 미숫가루와 꿀을 보건복지서비스 홍보물품(키친타올, 위생비닐)과 함께 전달했다.

 

이은영 바르게살기운동위원장은 “올해 유독 긴 장마와 무더운 날씨로 관내 소외된 이웃들은 더욱 힘든 시간을 보냈을 것 같아 미숫가루를 준비했다”며 “입맛을 잃기 쉬운 여름에 미숫가루와 함께 준비한 꿀로 영양을 보충하며 건강하게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혜진 온천1동장은 “더운 날씨에도 관내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미숫가루 전달 행사를 솔선수범하여 준비해 주신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감사 드리며, 동에서도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