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 영도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2023년 성과보고대회 성황리에 마쳐

 

K-Classic News 기자 | 영도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지난 11월 29일 영도 블루포트 2021에서 올 한해를 되돌아보는 2023년 성과보고대회 '동행 : 우리 함께라면 괜찮아'를 개최했다.

 

이번 성과보고대회는 영도구 복지사업과, 부산지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및 관내 유관기관 관계자, 청소년 등 90여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었다.

 

본 행사는 학교 밖 청소년의 공연을 시작으로 2023년 센터 사업 성과보고, 청소년 우수 상담수기, 학교 밖 청소년의 수료식과 졸업식, 우수 멘토·1388청소년지원단 시상, 우수 솔리언 또래상담자 시상, 우수 학교 밖 청소년 시상 순으로 이루어졌다. 뿐만 아니라 바리스타 자격증을 취득한 학교 밖 청소년들이 직접 커피를 제조하여 참여자들에게 대접했으며, 실패자랑 이벤트를 개최하여 올 한 해 실패를 딛고 내년에는 한걸음 더 성장할 수 있기를 응원했다.

 

박숙경 센터장은“코로나19 종식 후 처음으로 주최하는 큰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내 주셔서 올 한해가 더욱 아름답게 마무리 된 것 같아 기쁘다.”며 “이 자리에 함께 해준 많은 내빈과 청소년들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영도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24년에도 영도구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상담 및 복지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어려움이 있는 청소년이라면 누구나 전화 또는 홈페이지로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