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북 울진 공공배달앱 먹깨비 할인 이벤트 진행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맞이 3,000원 할인쿠폰 발행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울진군은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는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가맹점을 등록할 수 있고, 1.5%의 중개수수료를 통해 소상공인의 부담을 덜고 안정적인 경영환경 조성에 도움이 되고 있으며, 다양한 쿠폰 할인 및 울진사랑카드 결제가 가능해 소비자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현재 일요일 3,000원 할인, 봄맞이 3,000원 할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를 맞이하여 4월 13일부터 30일까지 3,000원 할인쿠폰 4,000매를 발행하고, 소비자들은 매일 1장의 쿠폰을 사용하여 배달앱을 이용할 수 있다.


작년 9월 1일 오픈한 먹깨비는 140개 업체가 가맹점으로 등록했고, 4만건의 주문이 발생하는 등 지역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먹깨비 가맹점 신청은 먹깨비사장님사이트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먹깨비앱을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경북 공공배달앱 먹깨비가 소상공인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길 바란다”며“소비자와 소상공인 모두가 상생하는 플랫폼으로 지속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