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설명절 준비는 거창푸드센터와 함께

6일부터 18일까지 인기상품 최대 50% 할인 판매 중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거창군은 거창푸드종합센터가 6일부터 18일까지 군청 1층 로비에서 대표상품 전시행사와 함께 거창푸드 판매장(1·2호점)과 거창몰 사이트 등에서 설맞이 행사를 열었다고 전했다.


거창몰에서는 인기상품 할인, 출석도장 이벤트, 선물증정, 무료배송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병행하고 있다.


이번 설에는 사과꾸러미(5kg), 참기름·들기름세트, 쌀강정 선물세트, 유기농 상황버섯 티백세트, 한우선물세트 등을 구성했으며, 가격은 농산물은 꾸러미 당 3만~5만원대, 축산물은 9만~43만원대로 소비자는 청정거창에서 생산한 농축산물을 안심하고 구입 가능하다.


인기상품 할인 이벤트로 10~50% 할인해 주는 농가찬스, 결제 금액의 10%를 이벤트 포인트로 지급하는 거창몰 찬스가 있으며, 출석도장 이벤트는 기간 내 출석도장 10회 완료 시 적립금 5000원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설 상품 구매 후 작성된 후기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지급하는 선물 증정 이벤트도 한다.


구인모 거창군수는 “이번 설 이벤트를 통해 지역 농특산물 판매가 증가되어 농가소득에 보탬이 됐으면 한다”며 “거창푸드와 함께 군민 모두 풍성하고 행복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거창몰에서 상품을 주문하려면 네이버 검색창에서 ‘거창몰’을 검색하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며, 문의사항은 거창푸드종합센터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