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4분기‘책 읽고 문장수집’당첨자 ‧ 2022년 최다기록자 발표

 

K-Classic News 강희현 기자 |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은 이벤트 ‘책 읽고 문장수집’ 4분기 당첨자 7명과 2022년 최다기록자 3명을 발표했다.


4분기에는 지난해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게시된 글 중 이벤트 기준에 맞게 작성된 글을 대상으로 추첨했다. 군민들은 ‘이토록 쓸모 있는 불안’, ‘친구의 전설’, ‘달러구트 꿈 백화점2’ 등 다양한 책을 읽고 참가했으며 이번 4분기에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의미에서 2명을 추가한 7명을 추첨해 함안사랑상품권 각 1매를 증정했다.


또한 지난해 ‘책 읽고 문장수집’ 게시판에 가장 많은 게시글을 올린 회원 3명을 최다기록자로 선정해 함안사랑상품권 각 1매를 증정한다.


함안군립 칠원도서관 관계자는 “군민들이 책 읽기를 기록하고 좋은 문장을 함께 나누며 독서에서 또 다른 재미를 찾았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책 읽고 문장수집’은 칠원도서관 홈페이지 ‘책 읽고 문장수집’ 게시판에 책제목과 지은이, 나누고 싶은 문장 2개를 게시하면, 도서관에서 분기별로 5명씩 추첨해 함안사랑상품권 1만 원 권 1매를 증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다.


칠원도서관 회원이라면 연령과 무관하게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2023년에도 매 분기 추첨할 예정이다. 2023년 1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게시물로 올해 1분기 추첨을 할 예정이며, 이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함안군립 칠원도서관으로 문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