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 교육 ‘스트레스 타파! 힐링 명상’ 실시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이사장 이용걸)는 의정부시 자원봉사자들의 자원봉사 활동처를 책임지고 있는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를 위한 역량강화 교육‘스트레스 타파! 힐링 명상’을 지난 10월 21일에 진행했다.


금년 상반기에 수요처 및 자원봉사자 관리에 대한 전반적인 교육을 실시하여 수요처 관리자로서의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을 진행했던 자원봉사센터는 이번 하반기에는 자원봉사 수요처 관리자로서의 지친 심신을 치유하고 위로하기 위한 명상 교육을 기획해서 진행했다.


한편,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에는 325개의 수요처가 의정부시 12만명의 자원봉사자들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을 위해서 등록되어 있으며,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는 의정부시 자원봉사의 활성화를 위하여 물심양면으로 노력하는 수요처 관리자들을 위해서 다양한 교육 및 인정보상사업을 계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의정부시자원봉사센터 정승우 센터장은“우리 의정부시의 자원봉사자들이 마음 편히 자원봉사활동을 할 수 있는것에는 의정부 곳곳에서 노력하고 계시는 수요처 관리자 여러분의 노고가 있기에 가능한 일이라 생각한다.”며“의정부시 자원 봉사자들을 대표하여 수요처 관리자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전해 드리며, 자원봉사센터도 이에 맞추어 자원봉사자들과 수요처 관리자 여러분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