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화도시 청주 글로벌 이벤트-청주공항․굿쥬 가면 해외여행 간다!

청주국제공항&거점 항공사 에어로케이와 함께하는 빅 이벤트

 

K-Classic News 기자 | 국내외 항공권이 걸린 ‘올해의 문화도시’ 문화도시 청주의 빅 이벤트가 시작됐다.

 

청주시문화산업진흥재단 문화도시센터가 오는 30일까지, 한국공항공사 청주공항과 거점 항공사 에어로케이와 함께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 1월 세 기관이 맺은 다자간 업무협약의 두 번째 결실로, 청주공항 1층에 자리한 문화도시 청주 홍보관과 청년문화상점 굿쥬 1(가경동 터미널점), 2호점(성안길 철당간점)이 대상이다.

 

우선, 청주공항 홍보관에 방문해 문화도시 청주 멤버십 가입과 만족도 조사 등에 참여한 여행객과 시민에게는 여행 필수품 목베개와 보스턴백 등 문화도시 청주 굿즈 증정과 함께 에어로케이 국내외 왕복 항공권 응모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청년문화상점 굿쥬 1, 2호점에서 굿즈를 구매한 고객도 왕복 항공권 응모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내달 3일에 진행되며 1등 1인에게 국외 항공권(청주-클락) 2매, 2등 1인에게 국내 항공권(청주-제주) 2매가 제공되고, 3등 5인에게는 굿즈가 제공된다.

 

항공권 사용기간은 내달 8일부터 7월 9일까지며 국제노선의 경우 6월 4일~12일까지는 사용이 제한된다. 유류할증료와 세금 등은 본인 부담이다.

 

청주공항 홍보관을 방문하거나 문화도시 청주를 담은 굿즈만 구매해도 해외여행의 행운이 따라오는 이번 글로벌 이벤트는 법정 문화도시 5년차를 맞아 기획한 것으로, 연 이용객 500만명을 바라보는 청주공항을 통해 문화도시 청주의 브랜드를 확산하고 세계 곳곳으로 하늘길을 넓혀가고 있는 에어로케이와 함께 청주만의 C-콘텐츠 영토를 확장하고자 마련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