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푸푸게노! 똥 밟았네? 라벨라오페라단의 시그니처 키즈 오페라

어릴 때 문화 체험이 평생 간다. 부모 함께 봐야!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모차르트 오페라의 주인공 파파게노에서 착상한 '푸푸게노! 똥 밟았네'가 어린이 공연물로서는 드물게  공전의 히트를 하면서  지속 가능한 롱런의 작품으로 자리를 잡아가고 있다. 이전의 어린이 공연들이 외국 것을 그대로 수용하거나 편집하는 수준이었지만 푸푸게노는  아이들의 눈 높이에 맞추면서 고급화한 작품이어서 학부모들의 선호도가 매우 높다. 

 

이번 공연은 양천문화재단과 라벨라 오페라단의 공동기획으로 오는 2월 17일(토)~3월 3일(일) 까지 양천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일반적으로 공연장에서 정숙을 유지해야 하지만 이번 공연은  다른 클래식 공연과는 다르게, 아이들이 객석에서 일어나 노래도 따라 부르고 춤도 출 수 있는 참여형 오페라다. 

 

이같은 단 한번의 체험만으로도 아이들은 평생 극장의 공연 문화에 친숙함을 기억한다.  여기에 아이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다가가며 중독성 있는 주제가로 호응을 불러일으킴으로써 오페라에 대한 이해가 놀이속에 포함되는 효과를 나타낸다. 

 

동시에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오페라이지만 모차르트 음악을 기반으로 한 것이어서 극이 흘러가는 것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효과를 볼수 있다.  어린이와 어른이 함께 앉아서 감상하는  그 순간 역시 아이들이 자라서 그것을 기억하기 때문에 반드시 함께 보는 것이 중요하다.

 

공연 정보
일시: 2024년 2월 17일(토)-3월 03(일) 
시간: (화)~(토)I 오전 11시,오후 2시 
                  (일)I 오후 3시
장소: 양천문화회관 대극장
티켓: 일반석 3만원
러닝타임: 60분
관람연령: 24개월 이상
예매처: 인터파크 티켓
문의: 라벨라오페라단 02-572-6773

 

할인정보 
-조기예매 할인 20% (1월 12일 ~ 1월 21일까지)
-양천구민 할인 1인당 20,000원 (동반 1인까지)
-단체할인 30%(20명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