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서울아트센터 도암, ‘도암 11시 토요콘서트’ 개최

10월 28일 오전 11시, 서울아트센터 도암갤러리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

 


첫 공연에 바이올린 김다미, 비올라 권오현, 피아노 임효선 

 

서울아트센터 도암(센터장 주소영)는 오는 28일 오전 11시 서울아트센터 도암 갤러리에서 ‘도암 11시 토요콘서트’를 개최한다. ‘도암 11시 토요콘서트’는 서울아트센터의 기획공연으로, 음악감독 백향민의 해설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이달 10월부터 오는 12월까지 3회에 걸쳐 진행한다. 첫 공연에는 바이올리니스트 김다미, 비올리스트 권오현, 피아니스트 임효선이 함께하며, 이탈리아의 바로크 작곡가 비탈리에서부터 낭만주의 작곡가 브람스와 차이코프스키를 거쳐 20세기의 피아졸라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서울아트센터 도암의 주소영 센터장은 “이 음악회를 통해 예술의 다양성과 아름다움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함께 나누길 바란다”면서 “서울아트센터 도암과 함께하는 시간 동안 즐거움과 감동으로 가득 차길 바라며, 예술의 세계에서 색다른 경험이 여러분 모두에게 큰 영감이 되는 프로그램을 선보일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음악감독 백향민은 “도암 11시 토요콘서트 음악감독을 맡게 되어 영광스럽고 감사하다, 훌륭한 연주자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감사하고 좋은 음악과 해설로 관객분들을 행복하게 해드리고 싶다. 도암 11시 토요콘서트가 예술의전당 11시 토요콘서트처럼 강북지역을 대표하는 음악회로 성장할 것이라고 믿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도암 11시 토요콘서트’는 오는 11월 11일에 비올리스트 김상진, 첼리스트 심준호, 피아니스트 이여경, 12월 18일에는 호르니스트 이석준, 벤투스 브라스 퀸텟이 출연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