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산시 ‘배달의 명수’새출발 응원 이벤트 진행

출시 3주년 및 신학기 맞이, 응원 프로젝트

 

K-Classic News 이호민 기자 | 군산시 공공배달앱 '배달의명수'가 출시 3주년과 신학기를 맞아 응원해주는 군산시민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새출발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시 3주년 기념 이벤트'는 오는 13일부터 20일까지 진행되며 행사기간 '배달의명수'앱을 통해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배명의마블'이라는 주사위 게임 참여 응모권을 제공한다. 게임 결과에 따라 총 1,150명에게 2천 원부터 1만 원까지의 할인쿠폰을 지급한다.


추가로 신학기를 맞아 오는 24일부터 31일까지 8일간,신학기 맞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행사 기간 내 이용한'배달의명수'주문내역을 자신의 SNS(인스타, 페이스북 등)에 인증하면 경품추첨에 자동 응모되고, 추첨을 통해 총 105명에게 맥북에어, 애플워치, 갤럭시워치, 에어팟, 갤럭시 버즈 프로, 할인쿠폰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새출발 응원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배달의명수'앱 배너 및 SNS(인스타, 페이스북), 고객센터, 군산시 페이스북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시는 '배달의명수'앱 이용자를 대상으로 지난해 12월 12일부터 올해 1월 13일까지 실시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불편사항으로 꼽혔던 부족한 가맹점 문제를 해소하기 위해 시민들로부터 입점 희망 매장을 추천받아 가맹점 모집에 활용할 기초자료를 확보하고 있다. 입점 희망 매장 추천은'배달의명수' 앱 상단 배너에서 상시로 의견을 접수하고 있다.


김현석 지역경제활력과장은 "'배달의명수'가 신학기 입학 시즌을 맞아 설레는 마음으로 새출발을 준비하는 모든 시민을 곁에서 응원하고자 한다.”며 “출시된 후 지난 3년 동안 아껴주신 시민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편리함과 즐거움 모두 드리기 위해 시민 중심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기획하겠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