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창원특례시, 최윤덕도서관 개관 1주년 행사

최윤덕도서관, 개관 1주년 같이 축하해주세요!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최윤덕도서관은 3월 25일 최윤덕도서관 개관 1주년을 맞이하여 시민과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개관 초기 시민들의 폭발적 관심을 받았던 ‘한정판 회원카드‘를 제작하여 신규 혹은 재가입하는 시민들에게 3월 4일부터 발급할 예정이며. 특히 선착순 100명에게는 최윤덕도서관 지하 북카페의 음료쿠폰도 함께 제공한다.


‘생일축하 케이크 그리기’는 최윤덕도서관 개관을 기념하는 케이크 그림을 제출하는 어린이 20명(선착순)에 대해 기념품을 제공하고 그림은 로비에 전시한다.


개관 1주년 당일에는 가족체험행사(사전접수:3월 14일 오전 10시, 최윤덕도서관 누리집), 축하떡 나눔 행사, 영화상영을 진행하며, 3월 25일, 26일 이틀간은 개관일은 내생일, 북크닉 행사를 운영한다.


새로 오픈하는 의창도서관과 블로그에서는 ’축하글 남기기 행사‘로 최윤덕도서관의 핫플레이스 사진과 축하글을 올린 시민 20명을 추첨하여 기프티콘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미숙 의창도서관과장은 “개관 이후 도서관을 찾아주시고 아껴주시는 시민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아직도 최윤덕도서관을 찾지 못하는 시민들에게 우리 도서관을 알리는 개관 1주년 행사가 되길 바란다”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최윤덕도서관 개관1주년 기념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최윤덕도서관 누리집이나 의창도서관과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