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성군, 2022년 민·관 협력 워크숍 및 한마음대회 개최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고성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2월 16일 고성군문화체육센터에서 200여 명의 고성군 및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민·관 협력 워크숍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열심히 봉사한 고성군 및 14개 읍·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사기 진작과 화합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이상근 고성군수, 정점식 국회의원, 도의원, 군의원, 각 봉사단체가 참석했으며. 복지 사각지대 발굴과 이웃사랑을 몸소 실천한 위원들 17명에게 유공자 표창 및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한 공동체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강의와 다양한 행사가 함께 열려 모두가 한마음으로 즐기는 축제의 분위기로 진행됐으며, 한 해 동안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활동 영상을 감상하면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의 의미를 다시금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우리 지역의 소외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돌보고 보살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민과 관이 협력해 우리 군이 더욱 살 맛나게 행정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영숙 회장은 “한 해 동안 따뜻한 손길로 이웃사랑을 실천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하다”며 “내년에도 이웃과 함께 하는 따뜻한 동행이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