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화순군, 남산공원에서 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가족과 함께하는 ‘모여라! 오늘은 여기서 놀자!’...30일부터 4일간 진행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화순군이 화순읍 남산공원에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군은 7월 30일부터 8월 2일까지 4일간 ‘모여라! 오늘은 여기서 놀자!’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비치백 꾸미기, 물총 만들기 등 공예체험 프로그램, 여름맞이 물놀이 슬라이드와 물총놀이 등 다양한 여름맞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4일간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진행된다.


물놀이 슬라이드는 안전을 위해 시간대별로 이용자 수를 100명씩 제한한다. 개인 물총은 지참할 수 있으나 강도가 강력한 물총은 현장에서 사용하지 못하게 관리할 예정이다.


화순교육지원청과 연계해 진행하는 ‘마음 회복 온종일 케어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재유행에 대비해 손 세정제를 비치하고 마스크 착용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남산공원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사)문화진흥협회 전남지부에서 주관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5월에 이어 이번에 두 번째 열린다.


화순군 관계자는 “이번 남산공원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무더운 여름, 다양한 문화체험으로 즐겁고 행복한 추억을 담아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