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횡성군,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9월 17일 횡성군 종합운동장 일원에서 제8회 강원특별자치도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가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강원자치도자율방범연합회가 주최하고 횡성군 자율방범대 주관하여, 강원자치도, 강원자치도의회, 강원경찰청, 강원자치도교육청, 횡성군, 횡성군의회, 횡성경찰서 후원으로 열리게 됐다.

 

대회는 김진태 강원자치도지사, 권혁열 강원자치도의회 의장, 김명기 횡성군수, 김영숙 횡성군의회 의장, 김도형 강원경찰청장, 이동권 횡성경찰서장, 강원특별자치도 18개 시군의 연합대장과 대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개최됐다.

 

1부 행사에서는 개회 선언을 시작으로 전년도 우승기 반납, 선수 선서, 유공자 포상, 환영사, 축사, 경품 추첨 등으로, 2부 행사는 모든 대원이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체육행사를 준비해 진행했다.

 

김명기 횡성군수는 “자율방범연합회 직무경진대회 개최를 축하하며, 무엇보다 강원특별자치도 출범 이후 첫 번째 대회가 횡성에서 개최되어 더욱 의미가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평소에 지역 치안을 위해 매일 고생하는 모든 자율방범대원이 다른 일을 모두 잊고 이 대회에서 즐겁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며 에너지를 충전해 가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