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주시, 어린이비전센터·상상N놀이터서 크리스마스 특별 프로그램 운영

  • 등록 2025.12.22 19:30:01

 

K-Classic News 기자 | 남양주시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어린이비전센터와 상상N놀이터에서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공연, 이벤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지난 20일 어린이비전센터에서는 가족이 함께 라이브 음악에 맞춰 왈츠 스텝을 배우며 교감하는 참여형 예술놀이 ‘크리스마스 왈츠 파티’가 성황리에 진행됐다.

 

오는 25일에는 시설별 특성을 반영한 크리스마스 체험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어린이비전센터에서는 공연 ‘사라진 산타를 찾아서-오즈의 산타’를 비롯해 △보물을 찾아라 이벤트 △케이크 만들기 체험 △크리스마스 무드등 제작 등 다양한 활동이 진행된다.

 

야외 라바파크와 사계절 썰매장에서도 룰렛 이벤트와 산타 선물 이벤트를 마련해 시설 전반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상상N놀이터 2호점 북놀이터와 5호점 도르르에서는 크리스마스 캔버스 액자 만들기와 네컷 사진 촬영, 캐리커처 행사가 운영된다. 3호점 아이꿈놀이터에서는 즉석 가족사진 촬영과 종이 액자 꾸미기 체험을 진행한다.

 

또한, 4호점 놀자람에서는 마술 공연과 미니트리 만들기, 페이스페인팅, 산타·루돌프 네컷 포토타임 등 어린이와 보호자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특별 프로그램은 영유아와 가족 방문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시설별로 프로그램과 운영 시간이 다르게 구성돼 남양주 전역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시 관계자는 “가족이 함께 머물며 크리스마스의 따뜻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어린이 놀이시설을 중심으로 계절별·주제별 프로그램을 지속 운영해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영유아 대상 공연, 체험프로그램 등 관련 정보는 상상N놀이터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남양주시 보육정책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