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일도 여행처럼…제주도 푸른 바다에서 '워케이션(Workation)' 열린다

7월 5박6일간 제주에서 워킹 & 힐링 타임 ‘워케이션’ 진행

노션(Notion) 포트폴리오 제작 비법 강연, 워크샵, 1:1 피드백 진행

웰컴디너, 와인파티 등 매일 이뤄지는 참가자들 간의 네트워킹

K-Classic News 김지은 기자 |

㈜아웃오브오피스(대표: 유설아)의 워케이션 브랜드인 ‘워케이션 트래블’이 2023년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노션 포트폴리오 전문가 이세와 함께하는 제주도 워케이션(5박6일)’ 상품을 출시했다.

 

‘워케이션’(workation)'은 ‘일’(work)과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일과 휴가를 병행하는 새로운 근무형태를 의미한다. 코로나19를 계기로 즉 원격·재택근무가 확산하면서 생겨난 새로운 근무방식으로, 관광지에서 업무를 처리하고 근로시간이 끝난 후에는 휴가를 즐길 수 있다.

본격 휴가철인 7월 23일(일)부터 7월 28일(금)까지 진행되는 이 상품은 노션(Notion) 포트폴리오 전문가인 유튜버 이세가 동반하여 강연과 함께 과제에 대한 피드백까지 챙겨주며 일정 내내 함께하는 러닝트립(Learning-Trip)의 일종이다.

참가자들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을 배경으로 일과 휴식이 함께하는 워케이션을 보낼 뿐 아니라 ‘인생 포트폴리오’ 하나씩을 가지고 돌아갈 수 있는 워케이션 패키지다. 이번 패키지는 예비 취업자나 1인 기업가에게 어울린다. 같은 주제를 가지고 생각을 나눌 수 있는 네트워킹이 있기에 더욱 의미 있는 시간이 보내게 된다.

이번 패키지는 서귀포 앞바다가 정면으로 마주 보이는 호텔브릿지서귀포의 ‘오션이그제큐티브 더블룸(1인1실, 조식포함)’으로 구성됐다. 네트워킹을 위해 참가자들은 최소 매일 1번씩은 만남의 장을 갖게 되며, 아이스 브레이킹을 위한 웰컴디너, 강사 이세의 ‘디지털 노마드를 위한 퍼스털 브랜딩 전략’ 강연, 워크샵, 와인파티 그리고 일정 내 작성한 포트폴리오에 대한 1:1 컨설팅 등으로 진행된다. 또한 호텔브릿지서귀포의 시그니처 서비스인 ‘루프탑 자쿠지’ 이용권을 제공하여 바다를 바라보며 노천욕을 하는 힐링타임도 경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도 워케이션’ 검색 키워드로 확인할 수 있으며, 6월 18일까지 워케이션 트래블 고객센터를 통해서 결제하면 10만원을 할인 받을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