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제31회 하남시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 모집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하남시에서는 하남시청소년수련관(관장 조재영)과 함께 7월 15일 [제31회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 하남시대회]를 개최한다. 하남시는 본 대회를 통해 21세기 새로운 문화 창조의 주역이 될 청소년들의 문화 예술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청소년의 문화적 감성과 예술적 재능을 계발하여 청소년 문화를 확산할 수 있는 문화의 장을 마련하고자 한다.


본대회는 음악/무용/사물놀이/문학의 4개 분야로 구성되어 있으며, 작년 시범종목이었던 서양음악(기약)이 제외된 총 17개(한국음악 성악, 기악/대중음악/서양음악/무용 부문 독무, 군무/사물놀이 앉은반, 농악/문학 시, 산문)의 세부 종목으로 진행된다.


전년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비대면으로 진행됐지만 올해는 하남시청소년수련관 다목적홀에서 대면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하남시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또는 동등연령 청소년(학교밖 청소년 포함)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참가 신청 및 접수는 5월 15일부터 6월 30일까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각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전문가의 심사가 이뤄지며,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청소년은 경기도청소년종합예술제에 하남시 대표로 참여하게 된다. 자세한 사항은 하남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