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해전통시장,‘2023년 잔치한마당 행사’개최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경연대회 및 각종이벤트 실시

 

K-Classic News 이호민 기자 | 남해전통시장은 오는 5월 23일 오후 4시부터 남해전통시장 내 특설무대에서 ‘2023년 남해전통시장 잔치한마당 행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침체된 남해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매출감소 및 소비심리 위축을 극복할 수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일상회복에 맞춰 3년 만에 개최되는 행사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노래경연대회를 비롯해 다양한 문화공연을 선보임으로써 시장 상인과 고객들이 함께 어우러질 수 있게 한다는 계획이다.


남해시장상인회가 주관하고 남해군이 후원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남해시장 가수왕 선발대회, △초청가수 무대, △행운권·경품추천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노래자랑 예심은 당일 오후 1시에 진행되며, 5월 19일(금)까지 남해시장상인회 사무실(055-864-3592)에 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남해군민이면 누구나 참가가할 수 있다.


시장 관계자는 “매년 실시됐던 전통시장 잔치한마당 행사가 코로나19로 인해 3년간 개최되지 못했는데 오랜 기간 어려움을 겪었던 전통시장에 활기를 불어넣고 남해를 찾는 방문객에게 볼거리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잔치한마당 행사를 기획했다”며 “전통시장 및 지역경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도록 이번행사에 군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