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배우 백서이, '청순+단아' 새 프로필 공개.. "차기 국민 첫사랑 예약"

배우 백서이, 소속사 이적 후 새 프로필 사진 공개 “고급美 뿜뿜”

"무결점 미모란 이런 것" 백서이, 시선 강탈 새 프로필 공개

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배우 백서이가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6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배우 백서이의 다채로운 매력이 담긴 새 프로필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공개된 프로필 사진 속 백서이는 뽀얀 피부를 더욱 빛내주는 화이트 홀터넥 니트를 입고 웨이브 머리카락을 늘어뜨린 채 그윽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반짝이는 눈동자와 오밀조밀한 이목구비는 청초함과 신비한 분위기를 동시에 뽐내고 있다. 

이어 검은색 캐미솔을 입은 백서이의 모습도 눈길을 끈다. 심플한 스타일링에도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하며 ‘패완얼(패션의 완성은 얼굴)’을 입증하고 있는 백서이는 보는 이들을 감탄하게 만들고 있다. 

이렇듯 새 프로필 사진에 미모와 매력을 모두 담아내며 차기 국민 첫사랑을 예약하고 있는 백서이는 2016년 tvN 드라마 ‘싸우자 귀신아’로 데뷔한 이후 MBC ‘황금 주머니’, KBS2 ‘황금빛 내 인생’, 웹드라마 ‘넘버식스’, ‘훅업’, tvN ‘유령을 잡아라’, JTBC ‘경우의 수’, 영화 ‘굿바이 싱글’, ‘그것만이 내 세상’, 단편영화 ‘신세계’ 등에 출연하며 탄탄한 연기력과 출중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배우로서 두각을 드러냈다.

최근에는 KBS 단막극 ‘갈채’의 촬영을 마치고 방영을 앞두고 있다. 이렇듯 연기도, 비주얼도 열일 중인 백서이가 앞으로 배우로서 어떤 모습들로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배우 백서이의 새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