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 요리곳간 하동세계차엑스포 성공개최 위해 힘 보탠다.

농업회사법인 요리곳간 티파클링 탄산음료 1,080만원 후원

 

K-Classic News 최지나 기자 | 경남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는 농업회사 법인 요리곳간은 27일 조직위 사무실에서 이종석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상생발전 및 엑스포의 성공적 개최를 위한 후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하동세계차엑스포 조직위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요리곳간은 티파클링 275ml 24입씩 총 150박스(1,080만원 상당)를 전달한다. 후원물품은 엑스포 행사용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이 협약으로 주직위와 요리곳간은 △하동세계차엑스포 홍보물품 지원△ 엑스포의 성공개최와 양기관의 상생을 위해 상호 협력해 나가기로 했다.


이종석 요리곳간 대표는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일반인들이 더 나은 음료를 경험 할 수있도록 하는 것이 대표의 이념이다”며 우수한 하동야생차와 k-TEA를 전세계에 알리는데 함께 할 수 있어 더욱 뜻 깊다“고 전했다.


하동세계차엑스포 조직위 박옥순 사무처장은 “하동세계차엑스포 행사에 나눔의 손길을 뻗어 주신 요리곳간에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앞으로도 우수한 하동야생차 알리기 위하여 풍성한 행사가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도와 하동군이 공동 주최하고 하동세계차엑스포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2023하동세계차엑스포는 차(茶) 분야 최초로 정부 승인 국제 행사로 2023년 5월 4일부터 6월 3일까지 31일간 하동스포츠파크와 하동야생차문화축제장 등 경남 일원에서 개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