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남도, 2023년 경상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 개최

여성가족부장관상, 경상남도지사상 등 우수 자원봉사 청소년 및 동아리 23팀 수상

 

K-Classic News 기자 | 경상남도가 주최하고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이 주관하며, 경상남도교육청과 경상남도의회 후원으로 진행되는 2023년 경상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이 2023년 11월 22일(수), 오후 3시 경남연구원 가야대회실에서 개최됐다.

 

경상남도청소년자원봉사대회 시상식은 경상남도의 우수 자원봉사 청소년, 동아리, 지도자들을 위한 격려의 장으로 여성가족부장관상, 경상남도지사상, 경상남도교육감상, 경상남도의회의장상,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 이사장상이 시상됐다.

 

올해 여성가족부장관상은 △청소년 개인부문에 창녕군청소년수련관 조어진, 하보라 청소년, △동아리 부문에 거창군청소년문화의집 환타, 밀양세종고등학교 SJCEF, △최우수기관 부문에 창녕군청소년수련관이 선정됐으며,

 

경상남도지사상에는 △청소년 개인부문에 양산YMCA 이채현 청소년 △동아리 부문에 사천청소년문화의집 아로마 △지도자 부문에 창녕여자중학교 박향숙 등이 선정됐다.

 

수상자 모두는 지속적이고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즐겁고 뜻깊은 한 해를 보냈으며, 봉사활동을 통해 자신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됐다면서, 앞으로 지속적으로 활동하겠다라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원장 홍순경)은 “자원봉사는 자신의 가치를 높일 수 있고,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것”이라며, 앞으로도 “경상남도청소년지원재단에서는 청소년들의 자기주도적인 자원봉사 활동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