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전원주택 분양, 용인 지곡동 골드 타운 빌리지

 

K-Classic News 기자 | 용인시 지곡동에 최고급 전원주택이 들어선다.

 

용인시 처인구 지곡동에 들어서는 '골드 타운 빌리지'는 면적/ 9,323.4㎡(약 2,820평), 가구 수/ 21가구, 건폐율/ 25% 이하, 용적률/ 100%,로 지어진다.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는 마을 전용 통학로가 있으며, 대중교통은 등산로와 산책로를 이용하면 써니 밸리 아파트 단지 정류장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학교와 대중교통 염려 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거주할 수 있는 힐링 전원마을이다.

 

특히 지곡동 골드 타운 빌리지 전원 주택은 넓은 실사용 면적 야외정원, 다락 지하주차, 커뮤니티존, 도시가스 연결 인입관, 소비자가 원하는 맞춤 설계, 단지형 게이트 설계, 안전한 보안, 높은 건폐율 등의 장점이 있다.

 

주변 교통 환경도 좋다.

 

 

 

동백역 ~ 진흥 아파트 입구 일원 8 ~ 12m 2024년 개통 예정, 상하동 ~ 지곡동 지곡초삼거리 8 ~ 12m 2024 개통예정, 공세동 ~ 지곡동 간 연결도로와 기흥구 공세동, 지곡동(대주 2단지 ~ 지방도, 토지 보상 중) 개설 공사 2025년 개통 예정이다.

 

특히 주변 환경을 살펴 보면,교통 환경은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 서울고속도로, 사통팔달 이어주는 사용인 IC까지 10분, 삼가역 자차 이동 8분(에버라인) 거리, 반경 3Km 이내 기흥역과 강남대역이 있다.

 

또한 교육 환경에서는 지곡초등학교가 단지 내 저용 통로 도보 5분 거리, 지곡 중학교, 상하 중학교, 보라고등학교, 도담 어린이집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대형마트는 코스트코, 기흥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 이케아를 이용하실 수 있고, 한국민속촌, 용인 미르 스타디움, 남부 CC, 태광 CC, 수원 CC, 골드 CC, 코리아 CC, 강남병원, 용인 세브란스병원 등이 있다. 나곡 체육공원, 부아산, 보라산, 석성산, 구갈레스피아, 기흥 호수 공원, 등이 있어 자연환경이 우수하다.

 

분양 관계자는 "용인 지곡동은 카사에반스, 레이노빌타운, 한양코트야드노스힐, 위너스빌리지, 니치니스빌, 메자골 등 많은 전원주택이 있다. 지곡동의 전원주택들은 인기가 많아서 분양은 100% 완판이 되며, 꾸준한 토지 상승도 올라가기 때문에 투자 후 실입주를 하시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다"고 말했다.

 

홍보관은 '용인시 기흥구 지곡동 432-124'에 위치하며, 기타 자세한 문의는 분양사무실로 하면 된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