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4 경주시새마을 회장단 및 감사 이ㆍ취임식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경주시새마을회에서는 2024년 3월22일 14시부터 서라벌문화회관에서 주낙영 경주시장, 김석기 국회의원, 이철우 경주시의장, 경주시의원, 경상북도의원, 새마을지도자 등 내외빈 300여명을 모시고 이ㆍ취임식을 개최했다.

 

지난 6년간 경주시새마을회를 이끈 손지익 회장의 노고에 공로패와 행운의 열쇠를 증정하면서 큰 박수로서 격려했다

 

앞으로 새로이 3년간 경주시새마을회를 이끌어갈 신임회장단으로 오늘 취임식을 가진 박정원 새마을회장, 강영규 협의회장, 정명숙 부녀회장과 함께 최지형 직장협의회장, 이상민 문고회장, 감사는 한용훈 감사, 정은미 감사가 함께 취임했다.

 

이날 박정원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하여 앞으로 경주시 읍면동 새마을운동의 활성화와 신명나게 봉사하는 여건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 할 것이라며 “다시 새마을 운동, 세계와 함께”이라는 슬로건 아래 변화하는 시대에 맞게 새마을도 변화의 바람을 일으켜 새마을운동이 더불어 잘사는 경주 뿐 아니라 해외로는 나아갈 수 있도록 경주 새마을지도자들이 앞장서자고 역설했다.

 

또한, 특별행사로 경주시청에서 전력을 다하고 있는 2025 APEC 정상회의 경주유치 캠페인도 경주시새마을지도자들과 같이 성황리에 진행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