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구 장생포문화창고, 관객중심 대(對:마주하다)극장 ...‘인디_IN(인)_장생포’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장생포문화창고(고래문화재단 운영)는 새 학기를 맞아 인디음악 마니아를 위한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장생포문화창고 소극장W에서 열리는 이번 공연은 실력있는‘맥거핀 밴드’와 로컬 인디뮤지션‘현이랑’,‘오시안’(싱어게인54호)이 출연해 인디음악을 좋아하는 마니아를 위한 무대로 펼쳐진다.

 

100석 규모의 작은 공연장이지만 아티스트를 제일 가깝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을 내세워 [소(小:작다)극장]이 아니라 관객 중심의 [대(對:마주하다)극장]이라는 슬로건으로 공연을 진행한다.

 

올해로 3년째를 맞는‘인디_IN(인)_장생포’는 로맨틱 펀치(22년), 엑시트(22년), 슈가볼(23년), 송영주(23년) 등 인디뮤지션 공연으로 마니아를 위한 공연을 준비했다.

 

이번 공연은 3월 2일 18시 장생포문화창고 소극장W(6층)에서 열리며, 50% 정도의 높은 예매율을 보이는 등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고래문화재단 관계자는“공연을 보러 오신 모든 관람객 분들에게는 특별한 이벤트를 통한 선물 증정도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공연 관람을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