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대구 달서구 월성동‧유천동‧상인동 전문 영어학원 '신월성120클럽어학원'을 만나다!

2007년 개원하여 초‧중‧고 상위권을 키워낸 전문 영어 학원

 

K-Classic News 기자 | ◇ 신월성120클럽어학원 인터뷰

 

Q 신월성120클럽어학원에 대한 소개 부탁드립니다.

A 120클럽 어학원은 2007년 대구 달서구 상인동에서 우수한 실력으로 노력하는 강사진들이 토플, 텝스, 수능 영어교육을 통한 서울 명문대,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고등학생들과 과고 외고 자사고, 영재고 등 특목고 진학을 희망하는 초등 중등 상위권 전문학원으로 개원했습니다. 2007년부터 2024년 현재까지 우수한 강사진의 노력과 체계적인 영어학습 시스템과 세심함이 살아있는 학생 관리로 이 지역 최고의 상위권을 위한 영어학원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현재 120클럽 어학원은 대구 상인, 신월성, 진천, 유천, 침산원을 포함하여 구미와 세종시 등에서 동일한 120클럽의 시스템으로 상위권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월성 120클럽 영어학원은 2007년 개원한 이래 점점 규모를 키워 17년째 운영되고 있는 수능과 내신 영어 전문학원입니다. 경력 있고 유능한 강사들과 함께 빠르게 변화되는 입시 시스템을 발 빠르게 연구하고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초등영어, 내신을 시작하는 중등영어, 수능영어, 특목고영어, 서울 명문대나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 학생들의 영어까지 오랜 노하우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우리 120클럽 영어학원은 2007년 상인동 3번 출구에 개원한 이래, 대구 상인 영재원, 신월성원, 진천원, 유천원, 침산원, 나아가 구미, 세종시까지 확장에 확장을 거듭하며 17년째 운영되고 있는 수능‧내신 영어 전문학원입니다. 경력 있고, 유능한 강사들과 함께 빠르게 변화되는 입시 시스템을 발 빠르게 연구하고, 처음 영어를 시작하는 초등영어, 내신을 시작하는 중등영어, 수능영어, 특목고영어, 서울 명문대나 의대 진학을 목표로 하는 최상위 학생들의 영어까지 오랜 노하우로 관리하고 있습니다.

 

Q 신월성120클럽어학원을 설립하시게 된 동기와 사유는 무엇일까요?

A 2000년대 국제화, 세계화의 조류에 더 나은 영어교육에 목말라하는 학생. 학부모들의 요구에 뉴욕 주립대, 한국외대, 서울대 출신의 강사진들이 제대로 된 상위권의 영어교육을 위해 설립했습니다.

 

Q 신월성120클럽어학원 운영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시는 점은 무엇일까요?

A 학원도 사람이 사는 곳이기에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이라 생각합니다. 우리 학원은 아이들을 가르치는 학원이기에 선생님들의 인품, 실력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학생에 대한 깊은 애정을 가진 선생님, 폭넓은 지식을 소유한 선생님 학생의 재능을 신장하고자 하는 강한 의지를 가진 선생님을 우선 선발하고 있습니다. 선생님의 입사 시 압박 면접을 통해 인품을 확인하고 실무. 강의 면접을 통해 실력을 반드시 확인하여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열정적인 선생님들과 함께합니다. 따라서 120클럽에서는 초등영어에서 만족하지 않고 고등내신, 수능에서 우위를 갖추고 아이들에게 단순한 영어교육이 아니라 영어를 통해 꿈을 키우고 세상으로 나아가는 길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Q 신월성120클럽어학원의 특장점으로는 무엇이 있을까요?

A 우리 120클럽 어학원은 개원과 동시에 최고의 영어학원으로 자리하고 있으며 그 장점은 차별화된 영어교육으로 상위권을 만들어가는 영어학원입니다. 해외 유학파, 한국외대와 서울대 등 우수한 강사진이 지도하고 있기에 의학, 약학, 수의학 계열 및 서울대를 비롯한 상위권을 매년 배출하는 우수한 강사진이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로는 체계적이고 꼼꼼한 프로그램입니다. 120클럽의 영어교육은 자체 개발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습니다. 문법 문제 은행, 읽기 프로그램, 듣기, 단어 학습 프로그램을 갖추고 on-off line을 병행한 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0클럽 영어학원의 프로그램을 통해서 효율적인 영어교육이 진행되고 매년 서울대를 비롯한 상위권 대학에 진학시키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남다른 교육 노하우와 남다른 열정을 가지고 2007년 이후 20년 가까이 오직 한길. 영어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20년의 노하우와 열정으로 아이들에게 최고의 영어교육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신월성120클럽어학원 설립 후 가장 보람 깊었거나 기억에 남는 경험이 있으시다면?

A 영어학원에서 공자를 이야기하는 것이 적절한 표현인가 모르겠으나 논어에 군자삼락이라는 공자의 말씀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천하의 영재를 얻어서 교육하는 것이 세 번째 즐거움이다, '得天下英才 而敎育之 三樂也(득천하영재 이교육지 삼락야)'"라는 말이 있습니다. 120클럽의 모두가 우수한 인재입니다. 이 인재들을 잘 가르쳐서 희망하는 고등학교, 대학교에 입학하여 꿈을 펼치는 것을 보는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120클럽어학원은 매년 민사고, 청운고 등 자사고 그리고 과고, 영재고, 외고, 국제고에 수십 명씩 입학하게 하고 서울 명문대 및 의학 계열에 합격하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올해도 서울대와 연고대, 의대에 합격했다고 찾아온 학생들을 만났습니다. 이들의 성장과 성취를 통해 얻어지는 보람과 기쁨이 다시 아이들을 가르쳐나가는 길이 되고 힘이 됩니다.

 

 

 

Q 앞으로의 목표 및 전망에 대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A 120클럽 영어학원은 20년 가까이 오직 영어교육이라는 외길을 걸어왔습니다. 120클럽 영어학원의 목적은 명확합니다. 더 나은 영어교육을 통해서 실력향상과 우수한 인재 양성입니다.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를 넘어 세계 일류 대학을 입학하여 희망하는 직업과 꿈을 밑거름이 되겠습니다. 학생들에 대한 깊은 애정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학습방법의 연구와 노력으로 학생의 재능을 신장하고 영어를 통해서 더 큰 세상을 꿈꾸게 만들어 나가는 것이 우리 120클럽 영어학원의 목표입니다.

 

Q 독자분들께 하실 말씀이 있으시다면?

A 한국의 드라마, 음악, 패션, 가전제품 등 한국의 것에 세계 많은 이들이 환호하고 있습니다. K-드라마, K-pop, K-푸드에 관심이 넘쳐나는 가운데 우리가 한 단계 더 도약하고 있습니다. 이제 대한민국은 대한민국의 것이 아니라 세계의 것이 됐습니다. 그 중심에 영어라는 매개체가 있었다고 봅니다. 120클럽 영어학원은 세계화의 물결 속에 아이들이 더욱 당당하게 선도해나가도록 제대로 된 영어를 가르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