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코펙스챔버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

지휘 장윤성, 소프라노 강혜정, 바리톤 공병우 출연

K-Classic News 기자 |

 

 

코펙스챔버오케스트라 제2회 정기연주회, 9월 7일(목)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 ㈜코펙스코리아의 기업 후원과 음악에 대한 열정 가득한 연주자들이 하나의 뜻을 모아 창단한 코펙스챔버오케스트라의 제2회 정기연주회가 오는 9월 7일 목요일 오후 7시 30분, 예술의전당 IBK챔버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정기연주회에서는 모차르트의 <Divertimento in D Major, K. 136>, 김효근의 <첫사랑>, 이원주의 <연>, 슈베르트의 <Symphony No. 5 in B-flat Major, D. 485> 등 다양한 작품을 폭넓은 레퍼토리를 가진 지휘자 장윤성, 청아하고 맑은 음색의 소유자 소프라노 강혜정, 독보적인 가창력의 바리톤 공병우 등이 참여하여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음악감독 정재윤과 악장 우정은을 비롯해 훌륭한 연주자들이 함께하는 코펙스챔버오케스트라는 클래식 음악의 대중화를 위한 지속적인 노력과 함께 사회 공헌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며 수준 높은 예술 활동을 전개하고자 한다. 이를 바탕으로 이번 정기연주회의 수익금 전액은 시각장애인 시설에 후원된다.

 

코펙스챔버오케스트라가 주최하고 ㈜코펙스코리아, 코펙스엔터테인먼트, 영음예술기획이 주관하는 본 공연은 일반석 3만원에 예술의전당,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영음예술기획 02.5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