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영월군청소년에코월드‘5월 온가족 축제’에 놀러오세요!

청소년들이 만드는 지역축제

 

K-Classic News 조연정 기자 |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수탁기관(사)아름다운청소년들)에서 5월 5일에 영월군청소년에코월드 ‘5월 온가족 축제’가 개최된다. 지역의 많은 주민들이 쉼과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하루를 만들고자 3월부터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청소년동아리연합회의 20여명의 청소년들이 기획하여 개최한다.


이번 축제는 어린이들만을 대상으로 두지 않고 남녀노소 모든 연령을 대상으로 준비하여 온가족, 온 주민들이 방문하기를 기대하고 있다.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식사와 음료, 디저트와 같은 먹을거리와 에어바운스, 친환경체험부스, 일러스트 그리기, 토이쿠키 만들기 등 어린아이들부터 청소년까지의 체험거리, 고무줄놀이, 딱지, 구슬, 공기놀이와 같은 친환경 놀이, 청소년들의 동아리 공연까지 눈과 입과 환경까지 즐겁게 할 예정이다.


축제기획단 청소년들은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으며 좋겠고 아이들을 데리고 오신 부모님들이 아이 걱정 없이 맛난 음식과 음료를 즐기다 갔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축제는 2023년 5월 5일 금요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영월군청소년문화의집(주천면)에서 열리니 가족과 따뜻하고 소중한 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