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 회천4동, 동[행]·동[감]·동[참] 사회단체 체육대회 개최

 

K-Classic News 최지은 기자 | 양주시 회천4동은 지난 8일 회천4동 체육회주관으로 율정 족구장에서 ‘제1회 2023년 회천4동 체육회장배 동(행)·동(감)·동(참) 사회단체 체육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회천4동 14개 사회단체의 화합과 단결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정성호 국회의원, 도·시의원, 임재근 양주시체육회장, 읍면동 체육회장, 지역 사회단체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족구, 피구, 제기차기 등 다채로운 체육행사를 진행한 후 오찬 회식을 열고 동민 모두가 어울려 즐기는 화합과 소통의 시간을 가졌다.


윤종민 회천4동 체육회장은“이번 행사에 각 사회단체 회원분들이 참여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화합할 수 있는 자리를 자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창열 회천4동장은 “오늘 체육대회는 각 사회단체 회원들 모두가 화합하고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각 사회단체가 회천4동의 발전을 위해서 힘써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수현 양주시장은“그동안 코로나19로 서로 단합할 수 있는 기회가 많이 부족했는데 이번 행사에 동행, 동감, 동참이라는 슬로건처럼 오늘 이 자리가 사회단체 회원분들이 단합하여 앞으로 시민들과 함께 나아갈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