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딜리버리맨' 윤찬영과 재회한 김승수, 적대 지나 공조 가능할까?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연출 강솔·박대희, 극본 주효진·박혜영·한보경,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코탑미디어) 측은 29일, 경찰서 유치장에 갇힌 서영민(윤찬영 분)과 강지현(방민아 분)의 모습을 포착했다.


진범에 다가서는 듯했던 이들에게 어떤 변수가 닥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지난 방송에서는 김진숙(이혜은 분), 강지현을 살해한 용의자로 대훈병원 간호사 김정우(이규현 분)가 지목되면서 진실 찾기가 급물살을 탔다.


수사를 위해 찾아간 김정우의 집에선, 이미 그의 여자친구 오미경(김다비 분)이 귀신이 되어 싸늘한 주검과 함께 그들을 맞이하고 있었다.


고조되는 미스터리와 함께 놀라운 반전도 밝혀졌다. 바로 강지현이 아직 살아있는 사람이라는 것. 그러나 몸에 찾아온 이상 증세로 영혼까지도 흐려지기 시작하는 그의 모습은 예측 불가의 전개에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김정우가 과거에서부터 서영민과 강지현을 지켜보고 있었음이 밝혀지면서 진범임이 확실시되고 있는 가운데, 이날 공개된 사진은 위기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김정우의 행방을 알아내기도 전에 갑작스럽게 유치장에 갇힌 서영민. 그의 시선에서는 당혹스러움보다도 결연함이 묻어나지만, 곁에서 지켜보는 강지현은 그저 걱정스럽기만 하다.


유치장에 이어 서영민이 향한 곳은 지창석(김승수 분)이 기다리고 있는 취조실이다. 매 만남 때마다 서로를 향한 묘한 경계심을 드러냈던 두 사람. 그러나 실은 하나의 사건을 좇고 있는 이들이 이제는 공조에 다다를 수 있을지, 아니면 평행선의 행보를 이어갈지 궁금해진다. 김승


‘딜리버리맨’ 제작진은 “서영민과 강지현은 진실과 가까워질수록 더 많은 함정과 마주한다. 두 사람을 노리는 적의 실체가 과연 무엇일지, 본격적으로 펼쳐질 반전의 묘미를 기대해도 좋을 것”이라고 전했다.


지니 TV 오리지널 ‘딜리버리맨’ 9회는 오늘(29일) 밤 9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