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문경시, 2023 건강백세를 위한 하하하 운동 전개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청년회와 함께 하하!! 호호!!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는 3월 28일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청년회 주관으로 점촌5동 행정복지센터 회의실에서 관내 어르신 200여분을 모시고 2023 건강백세를 위한 하하하 운동을 전개했다.


건강백세를 위한 하하하 운동은 2015년부터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청년회에서 매년 읍면동을 순회하며 난타, 건강체조, 웃음율동체조, 건강박수치기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어르신들에게 웃음과 행복을 선사하는 사업이다.


손국선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협의회에서 의욕적으로 준비한 프로그램 중 하나인 건강백세를 위한 하하하 운동을 통해 어르신들이 백세까지 건강하게 사시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박중석 청년회장은 “항상 최일선에서 문경시 행복을 위해 봉사하시는 청년회원들이 자랑스럽다”고 전하며 “한 층 더 업그레이드된 건강백세 사업이 어르신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청년회에서 앞장서자”고 말했다.


한편 인사말씀을 통해 신현국 문경시장은 “바르게살기운동 문경시청년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해 뜻깊은 행사를 진행해 주어 고맙고, 어르신들께서 오늘 이 자리에서 배운 것을 수시로 생활 속에서 활용하여 더욱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