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파주시 운정2동, 제1회 새봄맞이 운정2동 건강걷기 개최

운2 좋고, 정2 많은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파주시 운정2동은 4월 8일 오전 10시 운정건강공원(가온초교 옆)에서 '제1회 새봄맞이 운정2동 건강걷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운정2동 체육회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운정건강공원에서 출발해 가재울공원, 도래공원을 거쳐 반화점을 돌아 두레공원, 해솔공원 방향으로 되돌아오는 5㎞ 코스로 진행된다.


건강걷기 코스는 운정2동의 명소와 벚꽃이 만개한 아름다운 산책길을 연결해 주민 모두가 참여할 수 있도록 편하게 걸을 수 있는 거리와 코스로 구성했다.


안전한 행사를 위해 관내 코키아병원, 인본병원에서 구급차, 응급의료 부스 등을 지원하고, 해병전우회에서 코스 내 안전요원을 배치한다.


별도의 사전 신청 없이 현장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완주자에게는 운정2동 체육회가 마련한 손수건 등 경품이 제공된다.


본 행사와 별도로 치어리딩, 라인댄스, 버스킹 등 다채로운 공연과 유소년 축구체험, 풍선 만들기, 전래놀이판 등 체험부스를 운영해 주민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경준 운정2동장은 “코로나19 이후 처음 개최되는 ‘제1회 새봄맞이 운정2동 건강걷기’ 행사가 가족, 친구, 이웃과 함께 건강과 추억을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운정2동을 대표하는 행사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운정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