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천안시시립합창단 제89회 정기연주회 ‘가수 박학기과 함께하는 가요 콘서트’

4월 4일 오후 7시 30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개최

 

K-Classic News 이호민 기자 | 천안시가 운영하는 천안시립합창단이 4월 4일 오후 7시 30분 천안시청 봉서홀에서 제89회 정기연주회 ‘박학기와 함께하는 가요 콘서트’를 개최한다.


새봄을 여는 이번 공연은 임한귀 예술감독의 지휘로 ‘사랑하기 때문에’, ‘퀸 히트곡 메들리’ 등의 대중가요, 팝송, 영화음악을 연주한다. 인기 가수 박학기가 특별 출연해 크게 인기를 얻은 히트곡으로 공연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가수 박학기는 ‘비타민’, ‘향기로운 추억’ 등으로 1990년대 포크음악의 붐을 일으킨 포크 가수이다. 1988년 옴니버스 앨범 '우리 노래 전시회' 3집에서 ‘계절은 이렇게 내리네’라는 곡으로 정식 데뷔해 정규 앨범 6장과 베스트앨범 1장을 계속 발표했다. ‘아름다운 세상’이 교과서에 실리면서 국민 가수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합창음악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많은 시민이 함께 즐기고 감동할 수 있는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는 천안시립합창단은 이번 공연에서도 천안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음악가들과 다채로운 합창 예술을 준비했다.


또 귀에 익은 노래에 춤을 연출해 평소 클래식 음악에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쉽게 공연장을 찾을 수 있도록 연주회의 문턱을 낮출 예정이다.


천안시립합창단 제89회 정기연주회는 티켓링크와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