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구노인복지관, 어버이날 맞이‘제13회 효(孝) 문화 축제’개최

 

K-Classic News 기자 | 부산 중구노인복지관은 지난 7일 최진봉 중구청장 등 내․외빈과 어르신 8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어버이날 맞이 ‘제13회 효(孝) 문화 축제’를 개최했다.

 

어르신들의 활기와 웃음소리가 가득했던 축제는 손수 제작한 동백꽃 달아드리기, 건강․이미용․먹거리 부스 운영, 특식 및 기념품 제공 등 다채로운 행사로 진행되었다.

 

또한, 이날 행사에서는 지역의 독거 및 저소득 어르신 120명에게 효(孝) 드림 선물세트를 직접 전달했으며, 노인복지 모범 후원자 4명에게 중구청장이 표창장을 수여하고 효(孝) 시화 당선자 6명에게 중구의회의장이 상을 수여하기도 해 효에 대한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자 효를 통한 지역화합의 장이 되기도 했다.

 

이번 축제는 (사)전국해운노동조합협의회, SK해운연합노동조합, 에이치엠엠해원연합노동조합, 에이치라인해운노동조합, 국가철도공단 영남본부, 한전엠씨에스(주) 중부산지점, 쉬즈성형외과의원, 한국중식봉사나눔회 부산광역시지회 중구지부, 부산보건대학교 미용계열, 매일유업(주)부산특판, 부산시설공단 광복사업소, 중구여성자원봉사원회, 아미스 등 개인 및 단체 후원자들과 자원봉사의 도움이 있어 어르신들이 소중한 선물을 받고 함께 특별한 시간도 보낼 수 있었다.

 

이희배 관장은 “어버이날 행사를 통해 어르신들께 즐거운 시간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어르신들의 행복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이번 행사를 위해 관심 가져 주신 후원자 및 자원봉사자 등 많은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All articles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