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 운영

 

K-Classic News 기자 | 시흥시 따오기아동문화관이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2일까지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즐거운 문화관 나들이’ 프로그램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5개월~12개월 대상의 ‘음악과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1단계’ ▲12개월~20개월 대상의 ‘음악과 함께하는 유리드믹스 3단계’ ▲푸어링 아트의 원리를 알아보는 ‘나만의 베어브릭 : 푸어링 아트’ ▲부모, 자녀가 서로의 팝아트 초상화를 그려보는 ‘자녀와 부모가 함께하는 팝아트 페인팅’ ▲자녀와의 놀이 중 부모의 태도를 지표로 점검해 보고 긍정적 정서 발달을 돕는 진짜 놀이를 배우는 ‘자녀 놀이에 어떻게 참여하시나요?’ 등이 있다.

 

프로그램 수강 신청은 8월 25일 21시부터 할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신청은 홍보 포스터의 QR코드에 접속해서 하거나 시흥시청 누리집 ‘통합예약’ 포털에서 하면 된다. 프로그램별 재료비는 각각 다르다. 자세한 내용은 따오기아동문화관 블로그에서 확인하면 된다.

 

시는 이번 따오기아동문화관 프로그램으로 영아들의 오감을 자극하고. 가족 간의 유대감을 강화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추후에는 영아와 가족 단위의 프로그램을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