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산 사상구 모라1동 주민자치위원회&각급 단체 2023년 감(사)사(랑)해-孝 어르신 경로대잔치 개최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사상구 모라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지난 4일 각급 단체들과 함께 모라초등학교에서 관내 어르신 500여 명을 모시고‘2023년 감(사)사(랑)해-孝 어르신 경로대잔치’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경로효친 사상을 고취하고 따뜻한 마을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자치위원회, 각급 단체가 함께 주관하고 견강암, 늘푸른사상새마을금고, 동신공구 등에서 후원했다.


관내 어린이집 원아들의 축하공연과 태권도 시범공연을 시작으로 주민자치 동아리 공연,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볼거리와 견강암에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해 행사를 찾은 어르신들에게 즐거운 하루를 선물했다.


행사에 온 한 어르신은 “오랜만에 개최된 마을의 큰 행사에 이웃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다”며“이런 자리를 마련해 준 모든 분들께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정기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4년 만에 개최한 경로잔치에서 어르신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니 더할 나위 없이 기쁘고 행사를 준비한 보람을 느낀다”며“어르신들이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