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사)아시아공연예술위원회, 우리 아이를 위한 사운드북 콘서트

함께 가요! 클래식동물원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오는 4월15일 아시아아트심포니의 공연이 광주서구문화센터 공연장에서 유‧초등 프로그램 “함께 가요! 클래식 동물원”이 펼쳐진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디즈니 ost 모음곡, 겨울왕국 ost 모음곡,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를 제작 영상과 함께 오케스트라의 음악을 감상하는 환상적인 공연이다.


특별히 우리아이들의 사운드북에 나오는 동물을 주제로 하는 공연으로 교육적인 효과와 가족과 함께하는 공연으로 시민들께 제공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더 크다. 곡의 구성은 1. 서주와 사자왕의 행진, 2.수탉과 암탉, 3.당나귀, 4.거북이, 5.코끼리, 6.캥거루, 7.수족관, 8.귀가 긴 등장인물, 9.뻐꾸기, 10.커다란 새장, 11.피아니스트, 12.화석, 13.백조, 14종곡으로 진행된다.


이번 공연의 지휘자는 장현룡, 연출기획의 강재동, 악장의 이준성, 내레이션 송유현 아나운서, 피아노 정치연과 백승유를 포함한 아시아아트심포니 오케스트라의 단원들이 함께 한다.


매년 광주국제음악제를 주관하는 (사)아시아공연예술위원회는 우리 지역의 대표적인 공연예술단체로, 양질의 음악과 교육프로그램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지역문화발전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공연은 4월 15일 토요일 오전11시, 오후1시, 총 2회 공연으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