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성동지식대학 '자본주의와 주식투자 특강' 개최

4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 구청 3층 대강당에서 개최

 

K-Classic News 진금하 기자 | 서울 성동구가 오는 4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 구청 3층 대강당에서 경제 전문 유튜브 채널 삼프로TV와 함께 하는 성동지식대학 ‘자본주의와 주식투자 특강'을 개최한다.


‘삶의 힘을 기르는 성동지식대학'은 경제전문 유튜브채널 삼프로TV와 함께 운영하는 평생교육 프로그램으로, 매회 인문, 경제, 사회 등 다양한 분야의 최고 전문가를 초청해 구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수준 높은 강연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특강은 주식투자 및 자산경제의 국내 최고 전문가이자 동학개미들의 스승이라고 불리는 체슬리 투자자문 박세익 대표를 초청해 ‘자본주의와 주식투자'에 대한 주제로 진행된다.


강연에서는 자본주의와 주식투자에 대한 개념과 이론 정립부터 투자 실무에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금융경제 지식을 전달하며 현장 참여자들의 질의문답 시간을 가질 예정으로, 자산관리 및 투자에 대한 궁금증을 가진 학습자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나, 이번 특강은 현장 참여가 어려운 학습자들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특강 녹화본을 제공한다. 온라인 수강기간은 4월 7일부터 6월 30일까지이며, 오프라인 현장 특강과 중복신청은 불가하다.


이번 강연은 구민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며, 오는 31일까지 성동구 홈페이지 통합예약시스템을 통해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


정원오 성동구청장은 “이번 강연이 자본주의와 주식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경제 환경이 불안정한 시기에 자산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번 강연을 통해 많은 분들이 도움을 받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