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후원회원 13일부터 모집

프리미엄 초대권·굿즈 등 제공, 부천시 50주년 기념 특별 리워드 마련

 

K-Classic News 박미영 기자 | 제27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BIFAN, 집행위원장 신철)는 3월 13일부터 6월 29일까지 영화제 후원회원을 모집한다.


BIFAN 후원회원은 후원금에 따라 프리미엄·사랑·환상·모험으로 나뉜다. 후원회원에게는 한국문화예술위원회 기부금 영수증 발행, 메인 카탈로그 제공, 홈페이지 및 프로그램 북 명단 게시, 영화제 기념품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후원 등급에 따라 프리미엄 초대권과 굿즈(역대 기념품)도 증정한다. 특히 올해는 부천시 50주년을 기념해 후원회 임원사가 운영하는 부천 내 식당·의류점·뷰티숍 등의 할인을 특별 리워드로 마련했다.


후원 신청은 BIFAN 홈페이지 영화제 후원 페이지에서 후원회원 약정서를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팩스로 제출하면 된다. 문의는 대외협력팀으로 전화 혹은 이메일로 하면 된다.


BIFAN 심방식 후원회장은 “엔데믹 시대를 맞이하는 만큼, 올해 BIFAN은 후원회원들이 영화제를 방문해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계획하고 있다”며 “BIFAN을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후원회원으로 영화제의 진정한 팬이 되어주셨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한편, BIFAN 후원회는 이번 후원회원 모집 포스터 공개를 기념해, BIFAN 공식 SNS에서 ‘이칠’ 이행시 댓글 이벤트를 3월 19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27명에게 FANTASTIC BOX(역대 굿즈 패키지)를 증정한다. 후원회원이 아니더라도 BIFAN을 응원하는 관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27회 BIFAN은 6월 29일부터 7월 9일까지 부천시 일대에서 개최한다. 7월 1일은 부천시 50주년 기념일로, BIFAN은 부천시민과 관객이 함께하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