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주군 군립도서관, 5월 가정의 달 행사 운영

 

K-Classic News 기자 | 울주군 군립도서관 3개소(선바위도서관, 옹기종기도서관, 천상도서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울주선바위도서관은 다음달 4일 ‘곰돌이 도시락 케이크 만들기’와 ‘카네이션 품은 곰 쿠키 만들기’ 등 5개 체험 프로그램과 ‘늦게 온 카네이션 독서 퀴즈!’ 등 4개 이벤트를 운영한다.

 

울주옹기종기도서관은 다음달 4일 어린이날 맞이 ‘모루인형 만들기’, 7일 어버이날 맞이‘카네이션 화분 만들기’ 등 6개 체험 프로그램과 ‘사랑 · 감사 메시지 쓰기 ’등 2개 이벤트를 선보인다.

 

울주천상도서관은 다음달 4일 ‘어린이 선쿠션 팩트 만들기’, 7일 ‘생화 케이크 만들기’ 등 4개 체험 프로그램과 ‘나만의 이름 스티커 만들기’ 등 2개 이벤트를 진행한다.

 

체험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천상도서관은 지난 24일부터 접수 중이며, 선바위도서관은 26일, 옹기종기도서관은 다음달 1일부터 접수를 시작한다.

 

자세한 사항은 울주통합도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선바위도서관, 옹기종기도서관, 천상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