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택시 현덕면, 2024년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평택시 현덕면은 지난 6일 대회의실에서 ‘2024년 주민자치회 회장 이취임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가 2024년 1월 1일자로 주민자치회로 전환됨에 따라 이신헌 주민자치위원장이 이임하고 이종철 초대 주민자치회장이 취임했으며, 도·시의원, 안중출장소장, 기관단체장 및 읍면동 주민자치회 회장 등 50여 명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이종철 회장에 대한 명패 전달과 이신헌 위원장의 그간의 노고에 감사하는 감사패 수여가 진행됐다.

 

주민자치위원회 이신헌 이임 회장은 이임사를 통해 “그간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지역 단체와 주민들의 전폭적인 지지와 협조가 있었기에 성공적으로 주민자치위원회 시대를 마무리하고 주민자치회로 전환될 수 있었다”라며, “새롭게 출범한 주민자치회를 이종철 회장께서 잘 이끌어 주시리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주민자치회 이종철 취임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이신헌 주민자치위원장님의 그간에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며, “임원진 및 위원님들과 협력하여 주민자치회가 튼튼하게 자리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남근 현덕면장은 “그동안 현덕면 주민자치위원회를 위해 힘쓰신 이신헌 위원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종철 회장님께서 현덕면 주민자치회를 잘 이끌어 주시리라 믿는다”며, “주민자치회의 발전을 위해 면에서도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