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의정부시 ‘변화의 시작 송산권역’, 기분 좋은 새로운 도약 다짐

 

K-Classic News 기자 | 의정부시 송산3동행정복지센터는 1월 25일 캠프 레드클라우드(CRC) 내 예배당에서 주요업무 보고회를 겸한 ‘2024년 시민과 함께하는 송산권역의 기분 좋은 새로운 도약’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동근 시장을 비롯한 국회의원, 도·시의원, 자생단체장 및 시민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을 이루었다. 아울러, 행사 전 김동근 시장과 내빈 및 시민들은 캠프 레드클라우드(CRC)에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사령관사무소, 장교 레스토랑, 기념관 등을 견학하며 향후 디자인클러스터로 조성될 캠프 레드클라우드(CRC)의 무한한 가능성도 확인했다.

 

본 행사에서는 송산권역 지역사회발전 유공자에 대한 표창장 수여와 2024년 송산권역의 비전 및 새로운 변화, 동별 주민자치 사업계획 등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송산권역에서는 아이돌봄 클러스터 등 아이가 행복한 도시, 송산사지 공영주차장 조성 등을 통한 교통이 편리한 도시, 고산동 임시청사 개청 등을 통한 삶의 질이 높은 도시, LH경기북부지역본부 개소를 통한 일자리가 풍부한 도시 그리고 민락 국민체육센터와 부용터널 파크골프장 조성 등을 통한 체육복지가 실현되는 도시를 실현하기 위

해 2024년 올 한해 유관기관 및 자생단체 등과 협업하여 최고 가치의 권역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다짐했다.

 

또한, 내빈과 시민이 함께한 퍼포먼스는 ‘2024년 의정부시에 바라는 변화’의 메시지를 시민들이 직접 쓴 큰 공을 서로의 손에서 손으로 전달하며, ‘변화의 시작 송산권역’을 다짐하는 시간을 가졌다. 마지막으로 시민들의 질의와 김동근 시장의 답변으로 이어진 소통의 시간을 끝으로 행사는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행사를 주최한 이영재 권역국장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CRC 견학과 업무보고회에 참석해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시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역사적 의미와 가치가 큰 캠프 레드클라우드(CRC)에서 송산권역 주민들과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도 내 삶을 바꾸는 도시, 의정부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