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주군 드림스타트, ‘나이스’ 가족운동회 개최

 

K-Classic News 기자 | 울주군 드림스타트가 지난 4일 삼동면민체육관에서 드림스타트 아동 및 가족 250여명을 대상으로 외쳐봐! ‘나이스(나와 너 우리 다같이 스며드는)’ 가족운동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울주군과 울주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가족 간의 단합과 아동의 유대감 및 사회성 향상을 위해 마련했다.

 

이날 댄스 및 마술공연, 손에 손잡기를 비롯한 10종의 체육활동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조성돼 많은 볼거리와 참여활동을 제공했다.

 

운동회 폐회식에는 울주군 드림스타트 취약계층 아동을 위하여 10년 넘게 후원을 아끼지 않은 신한중공업 자원봉사단의 황덕기씨와 하이밀 베이커리의 정문화씨에 대한 감사패 전달식도 진행됐다.

 

운동회에 참여한 한 가족은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낼 일이 자주 없었는데 운동회를 계기로 많은 추억을 만든 것 같아 너무 좋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순걸 울주군수는 “이번 운동회를 통해 드림스타트 가족들이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길 바란다”며 “아동이 건강하게 성장해 미래의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아이 키우기 좋은 도시, 울주 조성에 드림스타트를 비롯한 울주군 전체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울주군 드림스타트는 0세부터 만 12세 이하 취약계층 아동에게 맞춤형 통합서비스를 제공해 아동의 건강한 성장을 지원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