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라노 양귀비, 특별한 동반 연주자들과 함께 '아주 특별한 동행' 콘서트 개최

  • 등록 2025.07.17 13:59:10
크게보기

K-Classic News 오형석 기자 | 깊은 울림과 아름다운 음색으로 사랑받는 소프라노 양귀비가 오는 7월 31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성음아트센터 뮤지카홀에서 '아주 특별한 同行'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피아니스트 한유진을 비롯해 특별 게스트로 클라리네티스트 김민욱과 첼리스트 김민주가 함께하여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ESG ART CONCERT 시리즈 및 K-CLASSIC VIRTUOSO STUDIO #4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Laah Hymn과 Sung Eum Arts Center가 주최하며,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여름밤의 감동을 선사할 것이다.

 

이번 콘서트에서는 G. F. Händel, F. Schubert, F. Liszt, V. Bellini 등 시대를 초월한 위대한 작곡가들의 명곡들을 소프라노 양귀비의 섬세하면서도 힘 있는 목소리로 만날 수 있다. 특히, 피아노, 클라리넷, 첼로의 조화로운 앙상블은 각 악기의 매력을 최대한으로 끌어내며, 관객들에게 새로운 감상의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소프라노 양귀비는 "이번 콘서트는 단순히 저의 노래를 들려드리는 것을 넘어, 존경하는 연주자들과 함께 음악을 통해 깊은 교감을 나누고 싶다는 바람에서 시작되었다. '아주 특별한 同行'이라는 제목처럼, 우리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으로 기억되기를 바랍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음악 애호가들과 클래식에 대한 깊은 이해를 원하는 모든 이들에게 '아주 특별한 同行' 콘서트는 놓쳐서는 안 될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다. 깊어가는 여름밤, 소프라노 양귀비와 함께하는 특별한 음악 여정에 여러분을 초대한다.


한편 자세한 티켓 예매 정보는 성음아트센터 홈페이지 또는 관련 예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 소프라노 양귀비

서울예고, 서울대, 독일 뮌헨 국립 음대 성악과 수석 졸업

KBS 신인 음악 콩쿠르, 중앙콩쿨, 이탈리아 술모나 국제 콩쿠르 우승 등 수많은 국내,외 콩쿠르에서 입상.

2010년-2021년 독일 켐니츠 오페라 극장 소프라노 주역 솔리스트 가수로 활동

유럽의 저명한 여러 언론매체들의 극찬을 받았으며 특히 독일의 작센 차이퉁에서 < 올해의 최고 가수> 선정

유럽의 그래미 어워즈인 <에코 클래식 어워즈 2015 > 에서 오페라 ”바스코 다 가마“ 로 최고편집상 수상

뉴욕 카네기홀, 게반트하우스, 콘세르트헤보우 등 미국과 유럽 전역에서 700회 이상 오페라와 콘서트 공연.

2021년부터 이화여자대학교 음악대학 성악과 교수로 임용되어 한국, 유럽을 오가며 활발하게 활동 중

오형석 기자 yonsei6862@gmail.com
Copyright @K-News Corp. All rights reserved.

서울특별시 서초구 매헌로14길 21 등록번호 : | 등록일 : | 발행인 : 탁계석 | 편집장 : 김은정 | 이메일 : musictak@daum.net Copyright @K-News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