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lassic News 기자 | 제천시 이·통장연합회(회장 권병기)에서 2025제천국제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 성공 개최를 위한 입장권 사전 예매에 동참했다.
연합회는 지난 8일 제천시청에서 김창규 시장, 권병기 제천시 이·통장연합회장 및 연합회 임원진이 참석한 가운데 600만 원 상당의 입장권을 예매했다.
또한, 연합회는 관람객 유치 활성화를 위해 읍면동별 자매결연마을과 연계해 입장권 사전 예매에 동참하는 방안과 자매결연도시 대상 엑스포 홍보부스 운영 방안 등을 논의했다.
김창규 시장은 “한방천연물산업엑스포의 성공은 많은 관람객 유치에 달린 만큼 오늘 이·통장연합회의 사전 예매 동참을 계기로 전국의 기관·단체·기업이 입장권 구매에 동참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지난 5월 1일부터 진행된 입장권 사전 예매는 9월 19일까지 한방엑스포 공식홈페이지 및 조직위원회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이 기간에는 2,000원 할인된 가격에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한방엑스포는 ‘천연물과 함께하는 세계, 더 나은 미래를 만나다’를 주제로 오는 9월 20일부터 10월 19일까지 제천시 제천한방엑스포공원 일원에서 개최되는 행사로, 국내외 250여 기업에서 참여하여 한방천연물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조망하는 글로벌 행사로 치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