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울산 남구, 브랜드 슬로건 ‘행복남구’홍보 ... 사진‧영상 공모전 개최

울산 남구의 새로운 매력 홍보 위해 마련

 

K-Classic News 박미영 기자 | 울산 남구는 지난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한 달 간 브랜드 슬로건 ‘행복 남구’를 홍보하기 위한 사진‧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울산중심 행복남구의 다양하고, 새로운 매력을 홍보하기 위하여 개최되며, 브랜드 슬로건인 ‘행복 남구’가 잘 표현된 남구의 주요 축제와 체육행사, 남구의 자연경관 및 생태, 남구 소재 문화 및 체육시설, 자연과 사람, 남구의 정책이 조화를 이루는 사진과 영상 작품이다.


울산 남구에 관심 있는 전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고, 공모 분야는 사진과 영상분야로 나눠 진행되며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가능하다.


응모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하면 되고, 공모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울산 남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울산 남구는 전문가 심사와 원본 확인을 거쳐 오는 7월중 총 28점을 선정해 울산 남구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며, 수상자에게는 최우수 1명 200만원과 상장, 우수상 2명 1인 100만원과 상장, 장려상 5명 1인 50만원과 상장, 입선 20명 1인 10만원과 상장이 각각 수여된다.


향후 선정된 수상작은 울산 남구의 각종 홍보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울산 남구의 숨은 새로운 매력을 전국에 알릴 예정이다.


서동욱 남구청장은 “울산 남구를 전국적으로 홍보하고 대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공모전을 추진하게 됐다.”며, “이번 공모전에 많은 국민들이 적극적으로 응모해 주길 기대하며, 공모전을 계기로 울산 남구의 새로운 숨은 매력들이 전국에 잘 알려지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