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더몰‧우체국쇼핑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특별할인전 개최

‘23. 5. 22.부터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할인 기획전, 이벤트 등 실시

 

K-Classic News 김성연 기자 | 강원도민의 열망을 담아 새롭게 출범하는 ‘강원특별자치도’를 축하하는 특별세일 행사가 강원더몰과 우체국쇼핑몰에서 개최된다.


강원도 대표 온라인 쇼핑몰 ‘강원더몰’에서는 6월 11일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기념하여 오는 5월 22일부터 6월 16일까지 출범기념 기획전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자치도 출범을 맞아 강원더몰 우수 입점기업 180개 기업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는 ‘우수상품 기획전’, 기획전 상품 대상 20~30% 할인쿠폰 발행, 특가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체국 쇼핑몰에서도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5월 22일부터 6월 30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기념 기획전이 개최된다.


우체국 쇼핑몰과 강원도몰 모두에 입점해 있는 226개 기업의 약 2,000여개 상품을 대상으로 20~30% 할인쿠폰 발행, 강원더몰 브랜드관 개설 등이 진행된다.


이번 두 행사는 강원도와 강원도경제진흥원이 특별자치도 출범 축하 분위기 조성과 홍보를 위해 공동으로 기획했으며, 본 행사와 별도로 강원도경제진흥원은 특별자치도 홍보를 위해 도내 30여개 우수업체들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알리는 홍보스티커를 부착한 자사 제품들을 5월말부터 출시할 계획이다.


박용식 도 특별자치국장은 “강원특별자치도 출범을 20여일 앞두고 출범을 축하하기 위해 많은 유관기관과의 협업을 통한 특별 행사가 이루어 지고 있다”며, “도민 여러분이 피부로 느낄수 있는 특별자치도 출범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으며, 특별자치도 출범기념 특별할인전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