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23 하남시 『봄꽃예술 문화축제』와 『당정뜰 봄봄음악회』 동시 개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하남지회와 신장2동 주민자치회

 

K-Classic News 박미영 기자 | 오는 4월 1일 토요일 오후 2시~6시까지 하남시 특설무대(경기도 하남시 신장동 244)에서 (사)한국연예예술인총연합회 하남지회의 ‘2023년 하남 봄꽃예술 문화축제’와 신장2동 주민자치회의 ‘제1회 당정뜰 봄봄음악회’가 함께 진행된다.


(사)한국연예예술인협회 하남지회(회장 박미정)와 신장2동 주민자치회(회장 조창환)는 풍성하고 다채로운 공연을 위해 수차례 회의와 조율을 거듭하며 하남시민들에게 봄소식을 전하는 하남의 대표 봄 축제로 승화시키고자 함께 뜻을 모았다.


1부 『봄봄음악회』에는 최선화 간사의 사회로 신장2동 주민자치 프로그램인 다이어트댄스&키즈, 김리한, 이찬재, 고고장구, 나누리 문화예술단, 고운소리 하모니카 팀과 탤런트 이정성, ‘히든싱어’ 이은미편 우승자 박연경, “잃어버린 우산”의 우순실 등 풍성한 공연이 준비돼 있다.


2부 『봄꽃예술 문화축제』는 탤런트 이정성의 사회로 ‘걸어서 하늘까지’의 장현철, ‘올웨이즈’의 이유진, 안영진, 이경아, 박찰리, 김경상, 최종란, 유옥경, 한상현, 박미정, 미즈퀸, 은이진이, 하남시 소년소녀합창단 등 하남시의 향토 예술인들의 전문 공연 무대가 선보일 예정이다.


이현재 하남시장은 “따스한 봄을 맞아 신장2동과 하남연예예술인협회가 이번 행사를 공동 개최해 시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며 “자연이 주는 소중함을 만끽하고 보다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여 대표적인 지역축제로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