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스케치의 정기연주회 XIII 3월 28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

K-Classic News 이백화 기자 

 

 

 

깊이 있고 풍부한 울림의 소리와 섬세한 음악적인 표현력이 돋보이는 성악가들로 이루어진 스케치의 정기연주회 XIII가 3월 28일 화요일 오후 8시, 금호아트홀 연세에서 열린다.

 

올해로 13번째 정기연주회를 맞이한 스케치는 소프라노 조경화, 이윤숙, 최영심, 김수진 등 국내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연세대학교 출신의 성악가들이 구성한 단체이다.

 

이날 공연에서 소프라노 조경화, 이윤숙, 최영심, 김수진이 랄로의 ‘Guitare(기타)’, ‘Puisqu'ici-bas toute âme(여기 낮은 곳은 완전한 영혼이 있기에)’, ‘Oh! quand je dors (오! 내가 잠들었을 때)’, ‘Chanson à boire(권주가)’, 풀랑의 ‘Banalités(평범한 것들)’, 그리그의 ‘Sechs Lieder Op. 48(6개의 노래)’, 풀랑의 ‘Violon(바이올린)’, ‘Les Chemins de L'amour(사랑의 길)’, 브리튼의 ‘On This Island(이 섬에서)’, 베를리오즈의 ‘Le nuits d'été(여름 밤)’을 피아노 민소영과 함께 연주하며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영음예술기획이 주최하고 연세대학교 음악대학 동문회가 후원하는 본 공연은 전석 2만원에 인터파크와 예스24 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