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로키드, 오늘(9일) 신곡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 발매…웰메이드 자작곡 예고

 

K-Classic News 최태문 기자 | 가수 로키드(Lokid)가 이별 감성을 담은 신곡으로 2023년 활동 포문을 연다.


로키드는 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를 발매한다.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는 로키드가 지난해 11월 발매한 '향초' 이후 약 2개월 만에 선보이는 신보다. 이별 후 아무렇지 않은 척했지만, 문득 생각나는 그리움에 SNS를 통해 상대를 확인하게 되는 모습을 리드미컬한 음악과 담담한 목소리로 담아냈다. 또한 로키드가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특히 "검색창을 열어서 / 니 이름을 쳐봤어 / 그냥 가긴 뭐해서 / 바쁘게 지내다 / 뜬금없는 타이밍에 너를 눌러 봐 / 가끔 널 만나러 올 테니 / 행복해 줘" 등 담백한 가사가 이별을 경험한 이들의 공감을 자아낼 전망이다.


로키드는 인디씬에서 사운드클라우드와 여러 컴필레이션 프로젝트들을 통해 왕성히 활동하고 있는 신예 뮤지션이다. 2018년 EP 앨범 'Bubble Love (버블 러브)'로 데뷔했고, 지난해 '향초', '비가 오면 (Feat. 유연)', 'Perfume (Feat. 송지은) (퍼퓸)', '봄이야', '마라톤', '고요해' 등 다채로운 음악 활동을 펼치며 리스너들과 활발하게 소통했다.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뮤지션인 만큼 로키드가 '인스타를 켜서 니 이름을 쳐봤어'로 선보일 독보적인 음악적 색깔과 또 다른 매력에 리스너들의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로키드는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